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베어풋신발로 걷기 방법과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!
Date : 2021-05-24
Name : 관리자
Hits : 153
베어풋신발로 걷기

베어풋신발은 “3박자 보행법” 즉, 발 뒤꿈치부터 닿는 걸음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걷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.
쿠션이 없기 때문에 먼저 뒤꿈치부터 닿게 되면, 그 충격이 몸 전체에 오기 때문입니다.

[ Ball-walk | 앞볼로 걷기 ]
한 발 한 발 체중의 90%를 앞볼에 힘을 주어 걷습니다.

그럼, 따라해보세요!

Step1. 어깨 너비만큼 두 발로 편하게 서 보세요.

Step2. 오른쪽 발을 한 발 뒤로 보냅니다.
오른쪽 발 발가락에 힘을 전달해서 지면을 미는 동작을 취합니다.

Step3. 이제 왼발의 앞볼에 힘을 주면서 무게중심을
오른발에서 왼발로 이동시킵니다. (왼발에 체중의 90% 이상까지 되도록 무게중심을 옮깁니다.)

Step4. 왼발로 무게중심을 옮기면서 자연스럽게 오른발을 지면에서 떼고
앞으로 내딛습니다. 이미 왼발에 무게중심이 있기 때문에
자연스레 오른발의 앞볼로 가볍게 착지할 수 있습니다.

베어풋신발을 신는 노하우 : 🦶 발 상태를 체크하세요!

베어풋신발을 처음 신으시는 분들에게는
처음부터 장시간 신발을 신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.

하루 30분씩 2~3일 정도 신어본 다음, 점차 그 시간을 늘려 나가는 것을 추천합니다.

발이 뻐근한 느낌이 들면, 하루 이틀 쉬었다가 다시 베어풋신발을 신어보세요.
(컨디션에 따라 쉬는 일자 조정 | 쉬기: 1~2일)

약 4개월 정도, 베어풋신발을 신게 되면 일상생활에서도 베어풋신발을 계속 신을 수 있게 됩니다.

[ 점차 늘려 나가세요! ]
한 달 동안, 하루 1시간 정도로 걷다가 조금씩 늘려 가세요.
발근육이 강화되고 익숙해지기 위해선 시간이 필요합니다.
뛰는 동작은 되도록 자제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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